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키스오브라이프표 '청량' 여름 신곡 '스티키' 오늘 0시 공개

가요

    키스오브라이프표 '청량' 여름 신곡 '스티키' 오늘 0시 공개

    신인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7월의 첫날 신곡을 발표했다.

    소속사 S2엔터테인먼트는 키스오브라이프가 오늘(1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새 디지털 싱글 '스티키'(Sticky)를 발매했다고 이날 오전 밝혔다.

    '스티키'는 쉴 틈 없이 바쁘게 흘러가는 삶 안에서 조금은 느리지만 누구의 간섭도 없이 자유롭게 목적지를 정해두지 않고 나비처럼 유영하는 모습을 표현한다.

    동명 타이틀곡 '스티키'는 한 번만 들어도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와 매력적인 스트링, 아프로비트 리듬의 그루브와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이다. 청량하고 시원한 사운드에 멤버들의 에너지 넘치는 음색과 건강미를 강조한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뮤직비디오는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찍었다.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음악에 맞춰 역동적이 동작을 담아낸 원 테이크(한 번에 촬영하는) 기법으로 촬영했다.

    수록곡 '테 키에로'(Te Quireo)는 뜨거운 축제와 여름밤의 열기를 담아낸 라틴풍 댄스곡으로, 키스오브라이프만의 고혹적이고 정열적인 에너지와 낭만적인 분위기를 표현했다. 벨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7월 1일 새 디지털 싱글 '스티키'로 돌아온 키스오브라이프는 음악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