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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패션 키운다"…신세계백화점, 신진브랜드 팝업 릴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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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패션 키운다"…신세계백화점, 신진브랜드 팝업 릴레이

    최근 2년간 강남점서 국내 신진 브랜드 60개 팝업스토어
    현재 강남점서 르메띠에, 센텀시티점서 비터셀즈 팝업 진행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뉴스테이지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르메띠에 팝업 진행. 신세계백화점 제공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뉴스테이지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르메띠에 팝업 진행. 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백화점이 최근 2년간 서울 강남점에서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60개를 팝업스토어로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2022년 8월 강남점 5층 컨템포러리 전문관을 50㎡(15평) 규모의 팝업스토어 전용 공간 '뉴 스테이지'로 재단장했다. 이후 이 공간에서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위주로 소개해왔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8월에는 센텀시티점 4층에 두 번째 뉴 스테이지를 오픈하고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약 20회 열었다.
     
    현재 강남점 뉴 스테이지에서는 르메띠에(le metier) 팝업이 진행 중이다. 르메띠에는 국내 디자이너가 2020년 출시한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다.
     
    부산 센텀시티점 뉴 스테이지에서는 Y2K(세기말) 콘셉트의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비터셀즈 팝업 행사가 열리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 관계자는 "강남점과 센텀시티점에서는 매달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행사를 릴레이로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 K-패션 팝업 공간을 더 많은 점포로 확대하는 등 국내 신진 브랜드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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