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있지 리아 복귀한다…"불안 증상 많이 호전"

연예가 화제

    있지 리아 복귀한다…"불안 증상 많이 호전"

    있지 리아. 있지 공식 페이스북있지 리아. 있지 공식 페이스북그룹 있지(ITZY) 리아가 복귀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리아는 그간 겪어온 긴장과 불안 증상이 치료와 휴식을 통해 많이 호전된 상태"라며 "리아와 신중한 논의 후 하반기 발매 예정인 있지의 신규 앨범을 시작으로 활동 복귀를 결정했다"라고 8일 알렸다.

    이어 "다만 신규 앨범 발매 전 사전 협의된 일정 및 촬영 건들의 경우 4인(예지·류진·채령·유나)으로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부연했다.

    소속사는 "리아의 회복을 위해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아티스트가 건강한 모습으로 팬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앞서 리아는 지난해 9월 건강 문제로 활동을 쉬었다. 당시 리아는 "많은 고민과 생각 끝에 이번 앨범 제작과 월드 투어에는 참석하지 못하고 건강 회복에 더 집중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현재 있지는 두 번째 월드 투어 '본 투 비'(BORN TO BE)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미주 투어를 마친 있지는 20일 타이베이, 8월 3일 마닐라, 10일 홍콩 등지에서 공연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