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한국타이어, 소외계층 어린이 대상 '2024 희망나눔 캠프'

대전

    한국타이어, 소외계층 어린이 대상 '2024 희망나눔 캠프'

    한국타이어 제공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는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와 함께 25일 충남 논산시 피크닉 테마파크에서 소외계층 아동과 함께하는 2024 희망나눔 캠프 '신나는 여름! 피크닉 가자!'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이번 캠프는 8월 2일까지 총 5차례에 걸쳐 총 300여 명의 아동보육시설 및 장애인시설 아동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캠프 참가자들은 워터슬라이드, 버블폼 이벤트, 동물 먹이주기 체험을 비롯하여 레크레이션, 장기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한다.
     
    서의돈 한국타이어 안전생산기술본부장은 "소외계층 아동들이 이번 캠프를 통해 소중한 추억을 갖고 성장과 발전하는데 조금이나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쾌적한 도심 환경 조성과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 등을 위한 초등학교 및 사회복지시설에 '벽화 그리기', '우리들의 숲 조성'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지역 사회와 진정성 있는 나눔과 상생의 가치 실현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