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경북문화관광공사, 소셜아이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포항

    경북문화관광공사, 소셜아이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다양한 채널의 '경북나드리' 온라인 콘텐츠 높은 평가

    경북문화관광공사 김남일 사장과 직원들이 '소셜아이어워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공사 제공경북문화관광공사 김남일 사장과 직원들이 '소셜아이어워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공사 제공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소셜아이어워드 2024'에서 여행·관광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평가위원단은 한국을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됐다.
     
    평가항목은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5가지 영역이다. 기업 또는 공공기관의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디지털 영상 등이 평가 대상이다.
     
    이번 시상에서 공사의 '경북나드리'는 경북의 우수한 자연 경관과 역사적 유산, 전통문화 등을 활용해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어모은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경북나드리'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에 영어, 중국어 등으로 운영되고 있다.
     
    김남일 사장은 "앞으로도 경상북도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더욱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경북의 관광 자원을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