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尹대통령, 與지도부와 30일 만찬…9월 국회 앞두고 현안 논의

대통령실

    尹대통령, 與지도부와 30일 만찬…9월 국회 앞두고 현안 논의

    전당대회 직후 만찬 이후 약 한 달 만…연금·노동·의료·교육 개혁, 저출생 대책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 7월 24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앞 파인그라스에서 열린 국민의힘 신임 지도부 만찬에서 한동훈 대표(왼쪽), 추경호 원내대표(오른쪽) 등과 함께 손을 맞잡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대통령실 제공윤석열 대통령이 지난 7월 24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앞 파인그라스에서 열린 국민의힘 신임 지도부 만찬에서 한동훈 대표(왼쪽), 추경호 원내대표(오른쪽) 등과 함께 손을 맞잡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대통령실 제공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 지도부가 오는 30일 만찬 회동에 나설 예정이다.

    국민의힘 전당대회 직후인 지난달 24일 윤 대통령이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와 최고위원들, 대표 경선 출마자들, 추경호 원내대표 등을 대통령실로 초청해 만찬을 함께한 지 약 한 달 만이다.

    이번 회동엔 윤 대통령과 한 대표, 장동혁·김재원·인요한·김민전·김종혁·진종오 최고위원, 추경호 원내대표, 김상훈 정책위의장 등이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윤 대통령과 여당 지도부는 9월 정기국회를 앞두고 주요 현안에 관한 얘기를 나눌 것으로 예상된다.

    정부가 추진 중인 연금·노동·의료·교육 개혁과 저출생 대책도 테이블에 오를 것으로 보인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