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강원

    원주시, 추석 대비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원주시와 유관기관 등이 10일 원주 중앙시장에서 추석맞이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원주시 제공 원주시와 유관기관 등이 10일 원주 중앙시장에서 추석맞이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원주시 제공 
    강원 원주시는 지난 10일 중앙시장에서 추석 명절 대비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원주시, 한국전기안전공사, 산업안전보건공단 등 유관기관 임직원과 안전보안관, 강원안실련, 안전추진회, 노사민정협의회 등이 참여해 추석을 맞아 안전하고 즐거운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전기, 가스, 재난, 소방의 안전사고 예방 수칙 등을 홍보하고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화재예방 안전수칙과 스스로 하는 안전점검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재난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가을철 재난·안전 위험요소 집중신고기간(9월~11월) 운영을 안내하고 축제·행사·인파밀집, 어린이 안전, 풍수해, 산불·화재, 전기차 충전구역 화재 등을 발견시 안전신문고를 활용해 즉시 신고해 줄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원주시는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연휴 기간 주민 불편 해소와 각종 사건·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2024년 추석 연휴 종합대책을 시행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