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남

    여수시 뉴미디어홍보팀, SNS 홍보 성과

    대한민국 SNS 대상서 시 부문 최우수상 등 9년 연속 수상

    여수시는 지난 17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4회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기초지자체 시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여수시 제공여수시는 지난 17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4회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기초지자체 시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여수시 제공
    전남 여수시 홍보담당관의 '뉴미디어홍보팀'이 SNS 분야 국내 최고 권위의 상을 9년 연속 수상했다.
     
    여수시는 지난 17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4회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기초지자체 시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 9년 연속 수상의 기록을 세웠다.
     
    '대한민국 SNS 대상'은 (사)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SNS 관련 분야 국내 최고 권위의 상이다.
     
    시는 이번 평가에서 △콘텐츠의 질 △스토리텔링 △의사소통성 등 전체적으로 여러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시는 그동안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카카오톡 등 7개 매체에 공식 SNS 채널 '여수이야기'를 개설하고 소통을 강화해 왔다.
     
    이들 채널을 통해 주요 시정소식을 비롯한 다양한 행사와 생활정보를 제공, 시민들의 호응으로 지난 2018년 8만 8천여 명이었던 구독자 수가 14만여 명까지 늘었다.
     
    특히 민선 8기 정기명 여수시장의 기조인 '소통과 화합'이라는 철학과 '남해안 거점도시 미항 여수'의 비전, '2026여수세계섬박람회'를 알리는데 주력해 왔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9년 연속 수상이라는 빛나는 성과에도 묵묵히 본연 업무에 충실한 직원들이 고맙고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소통행정 제고를 위해 SNS 소통 채널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