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변진섭·조항조·임병수' 한 자리에…시월의 마지막 밤 콘서트 개최

영동

    '변진섭·조항조·임병수' 한 자리에…시월의 마지막 밤 콘서트 개최

    핵심요약

    31일 오후 6시 30분 속초 엑스포 잔디광장 특설무대

    속초시 제공속초시 제공
    강원 속초문화관광재단 31일 오후 6시 30분부터 엑스포 잔디광장 특설무대에서 '2024 시월의 마지막 밤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선선한 가을밤을 맞아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음악을 통해 계절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로 마련한 특별한 자리로 무료로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는 발라드, 팝, 포크송,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변진섭, 조항조, 임병수 등 한 시대를 풍미한 인기 가수들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버스커의 대부 허만성과 속초 지역의 실력파 뮤지션들도 함께해 가을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곡들을 선곡해 깊어 가는 계절의 감성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메인 공연 외에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방문객들의 눈길을 끈다. 오후 4시부터 4시 40분까지는 원타임 클래스 형태의 요가 수업이 열리고, 같은 시간 동안 속초시보건소가 운영하는 '시민 건강실'에서는 혈압 측정 등 건강 관리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오후 5시부터 밤 9시까지는 LED와 레이저 장식, 캐릭터 등신대 등을 활용한 감성적인 포토존을 운영해 관람객들이 속초의 가을밤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메인 공연은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되며, 밤 9시까지 진행한다. 별도의 지정 좌석이 없으며 시민들은 돗자리를 지참하해 자유롭게 자리를 잡고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속초문화관광재단 이병선 이사장은 "이번 콘서트는 유난히 더웠던 여름에 지친 시민들을 위해 기획됐다"며 "수준 높은 아티스트들의 음악과 함께 가을밤의 여유와 편안함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4 시월의 마지막 밤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재)속초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