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현장소통 강화한다"…울진군 '군민 섬김데이' 개최

포항

    "현장소통 강화한다"…울진군 '군민 섬김데이' 개최

     손병복 울진군수가 평해읍을 찾아 주민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울진군 제공손병복 울진군수가 평해읍을 찾아 주민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울진군 제공
    경북 울진군은 지난달 31일 평해읍에서 소통·공감의 날 '군민 섬김데이'를 개최했다.
     
    손병복 군수는 이날 오곡2리 마을회관에서 열린 '찾아가는 건강보건소'를 방문해 어르신들의 어려움을 직접 듣고, 마을회관 시설을 점검했다.
     
    찾아가는 건강보건소는 의료취약 주민들에게 이동보건차량을 이용한 한방 및 물리치료를 제공하고 개인별 맞춤 건강상담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손병복 울진군수가 평해읍을 찾아 주민의견을 청취하고 있다. 울진군 제공손병복 울진군수가 평해읍을 찾아 주민의견을 청취하고 있다. 울진군 제공
    손 군수는 이어 읍·면 취미교실 요가수업이 진행 중인 거일1리 마을회관을 방문해 어르신들의 여가 활동을 살펴보고 건강프로그램 지원 및 개선 방향 등을 청취했다. 
     
    마지막으로 평해 남대천변에 위치한 남울진 파크골프장을 찾아 잔디 관리상태 및 시설물을 점검하고, 주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파크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시설물 유지관리에 철저를 기하도록 지시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앞으로도 다양한 여가 프로그램을 마련해 어르신들이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