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웰컴 투 크리스마스 빌리지!"…코카콜라x스타필드의 만남

생활경제

    "웰컴 투 크리스마스 빌리지!"…코카콜라x스타필드의 만남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빌리지 in 스타필드' 오픈
    트럭부터 트리까지 크리스마스 테마 전시물 가득
    스타필드 하남서 내년 1월 1일까지 팝업 공개

    기프트 샵. 코카콜라 제공기프트 샵. 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가 올겨울 행복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스타필드 하남에서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빌리지 in 스타필드'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제품 구매부터 코카콜라의 크리스마스 트럭, 트리, 오너먼트, 폴라 베어 등 코카콜라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테마 전시물들을 직접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는 빌리지 콘셉트로 구성했다.
     
    코카콜라는 도심 속 대형 쇼핑몰 중앙에 위치한 이번 팝업이 규모감 있는 공간으로 연말연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체험할 수 있는 요소들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코카콜라의 크리스마스 트럭. 코카콜라 제공코카콜라의 크리스마스 트럭. 코카콜라 제공
    팝업을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카-콜라 리프레시먼트 스토어'에서 코카콜라 제품을 구매하면 코카콜라의 '크리스마스 트럭' 앞에서 폴라 베어와 함께 즉석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촬영한 이미지를 코카콜라 브랜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하는 방문객에게는 산타클로스, 코카콜라 컨투어 보틀, 폴라 베어 등 코카콜라의 상징적인 아이템들을 담은 스페셜 오너먼트 7종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코카콜라 브랜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기프트 샵'도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목 베개 같은 여행용품부터 폴라 베어 인형, 코카콜라 텀블러, 키링 등 다양한 코카콜라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전경. 코카콜라 제공팝업스토어 전경. 코카콜라 제공
    이번 팝업은 평일엔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 주말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내년 1월 1일까지 열린다.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고, 현장 방문을 통해서도 입장 등록할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코카콜라는 오랜 시간 크리스마스의 행복을 전해온 대표 브랜드로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따뜻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된 규모감 있는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겨울에는 코카콜라의 '크리스마스 빌리지'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크리스마스를 오감으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스타필드 하남 외에도 스타필드 시티 위례, 부천, 명지 3개 지점에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