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한전KPS, 50억 원 규모 우수 중소기업 대출 지원

광주

    한전KPS, 50억 원 규모 우수 중소기업 대출 지원

    한전KPS 젼경. 한전KPS 제공한전KPS 젼경. 한전KPS 제공
    한전KPS가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확대와 동반성장을 위해 50억 원 규모의 대출금리 지원사업을 시행한다.
     
     한전KPS는 IBK기업은행과 '성장 유망기업을 위한 동반성장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50억 원 규모의 펀드를 조성해 중소기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IBK기업은행은 이를 재원으로 수출 유망기업(G-PASS기업, 글로벌 강소기업 등)과 '중소기업기술마켓' 등록기업 등 우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저금리 동반성장 협력대출을 지원한다.
     
     대출 한도는 기업당 최대 2억 원이며, 대출금리 연 3.59%p 자동 감면 및 산업분야에 따른 약 1.64%p(시중금리 등에 따라 변동가능)까지 추가 감면 등 최고 5.23%p의 이자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
     
     한전KPS는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우수 중소기업의 안정적인 성장기반을 마련하고 동반성장 생태계 조성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청을 희망하는 기업은 가까운 IBK기업은행 지점 창구를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 기한은 전체 대출지원 한도가 소진될 때까지다.
     
     한편 한전KPS는 이번 대출 지원사업 이외에도 △스마트공장 구축 지원사업 △창업벤처기업 육성사업 △ESG경영 지원사업 △기술‧품질‧안전 등 중소기업 임직원 역량교육 지원사업 △수출상담회 개최 등 다양한 중소기업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적 책무 이행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