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남서울대 입주기업 2곳 '충남창업보육인의 날 행사'서 표창

대전

    남서울대 입주기업 2곳 '충남창업보육인의 날 행사'서 표창

    남서울대 제공남서울대 제공
    남서울대학교(총장 윤승용)는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한 2개 기업이 충남도가 주최하고 충남테크노파크와 충남창업보육협의회가 주관한 '2024년 충남창업보육인의 날' 행사에서 표창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남서울대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열린 이번 행사는 창업보육센터 우수기업 중 평가를 통해 총 6개 기업이 표창을 받았으며, 이 가운데 남서울대 입주기업인 알앤디어스와 티엔에이치텍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알앤디어스(박화진 대표)는 반도체 생산공정에 필요한 장비를 제조하는 기업으로 300㎜ 웨이퍼용 사이드 데시게이터와 사이드 흄 프리(Fume Free) 보조 챔버를 개발해 국산화에 성공한 공로로 충남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을 받았다.
     
    티엔에이치텍(주학식 대표)은 친환경 롤 투 롤(Roll to Roll) 공정기술을 적용해 고방열 챔버를 개발하고 100% 수입에 의존하던 고방열 솔루션의 국산화에 성공한 공로를 인정받아 충남테크노파크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남서울대 산학협력단 조원길 단장은 "이번 수상은 창업보육센터의 적극적인 지원과 기업의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스타트업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