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우린 깐부야"…올영, '오징어 게임 시즌2'와 컬래버 에디션

생활경제

    "우린 깐부야"…올영, '오징어 게임 시즌2'와 컬래버 에디션

    비건 브랜드 '브링그린', 색조 전문 '웨이크메이크, '오징어 게임'과 협업
    "매력적인 K뷰티 브랜드와 K콘텐츠 만나 글로벌 시장에 K뷰티 알릴 것"

    K뷰티 브랜드 '브링그린'과 '웨이크메이크'가 각각 출시한 오징어 게임 컬래버 에디션 대표 이미지. CJ올리브영 제공K뷰티 브랜드 '브링그린'과 '웨이크메이크'가 각각 출시한 오징어 게임 컬래버 에디션 대표 이미지. CJ올리브영 제공
    CJ올리브영의 자체 브랜드인 '브링그린'과 '웨이크메이크'가 오는 26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와 손잡고 컬래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브링그린과 웨이크메이크는 전 세계 글로벌 고객들에게 보다 트렌디하고 친근하게 K뷰티의 경쟁력을 소개하고자 이번 컬래버를 결정했다고 소개했다.
     
    먼저 기능성 비건 자연주의 브랜드 브링그린의 컬래버 에디션은 드라마 속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놀이에서 영감을 받았다. 캐릭터 영희가 트러블을 포착한 순간, 완벽하게 조준해 제거한다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웨이크메이크 에디션도 인기 캐릭터 영희를 적극 활용했다. 영희의 동심을 닮은 핑크, 게임 속의 색감을 표현한 블러디 로즈를 담아낸 '소프트 아이 팔레트', 영희의 입술을 모티브로 한 '듀이 젤 글레이즈 스틱'와 '쉬어 블러링 매트 스틱', 레이저를 쏘는 선명한 눈매를 완성할 '철벽 펜 아이라이너' 등이다.
     
    이번 컬래버 에디션은 한국, 미국, 일본 등을 포함한 9개국에 동시 출시한다. 미국 내 미니소(miniso) 50개 점포와 아마존, 일본의 유명 오프라인 채널을 비롯해 각국 주요 유통망을 활용해 판매한다. 내년 1월 말에는 미국 뉴욕에 위치한 '넷플릭스 익스피리언스 존'에서 컬래버 에디션을 소개하는 스팟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매력적인 K뷰티 브랜드와 K콘텐츠의 대표주자가 만나 글로벌 시장에 K뷰티의 경쟁력을 알릴 수 있도록 이번 컬래버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다채롭고 차별화된 K뷰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징어 게임 시즌2' 컬래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내년 1월 올리브영N 성수, 올리브영 홍대중앙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컬래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를 선보이며, 참가자에게는 굿즈와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