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BNK경남은행, 창원시에 9천만원 상당 김장 김치 기탁

경남

    BNK경남은행, 창원시에 9천만원 상당 김장 김치 기탁

    연말 사랑나눔 사업 추진해 취약계층 1만1170세대에 3억7천만원 상당 김치 지원

    창원시 제공창원시 제공
    BNK경남은행이 '2024년 연말 사랑나눔 사업'의 일환으로 창원시에 '9000만원 상당의 김장 김치'를 기탁했다.
     
    예경탁 은행장은 창원시청을 방문해 홍남표 시장에게 '김장 김치 기탁 증서'를 전달했다. 9000만원 상당의 김장 김치는 창원특례시가 추천한 취약계층 2240세대에 지원된다.
     
    예경탁 은행장은 "예로부터 김장은 겨울을 앞두고 가족과 이웃이 함께 모여 김치를 담그면서 정을 나누는 우리나라 전통 문화다. 따뜻한 마음과 사랑이 듬뿍 담긴 김장 김치가 지역 취약계층 가정에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BNK경남은행은 지난 3일부터 13일까지 2024년 연말 사랑나눔 사업을 추진해 경남과 울산지역 취약계층 1만1170세대에 3억7000만원 상당의 김장 김치를 지원했다.
     
    특히 연말 사랑나눔 사업 추진 기간 중인 지난 3일 울산광역시 문수야구장에서 열린 '2024 국민통합 김장행사'에 참여했으며 지난 10일에는 김해 동부노인종합복지관에서 'BNK경남은행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지역 취약계층에 김장 김치를 지원하는 것과 별도로 임직원이 모은 성금과 은행 기부금을 더해 마련한 5000만원을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나눠 전달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