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프로미스나인 5인 소속사 어센드, SNS 계정 개설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송하영, 이나경, 이채영, 백지헌, 박지원.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송하영, 이나경, 이채영, 백지헌, 박지원.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지난해 말 종료된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멤버 중 5인이 새로운 소속사 계정을 통해 새출발을 알렸다.

신생 연예 기획사 어센드는 18일 공식 소셜미디어 개정을 열었다. 어센드란 '어치브 썸띵 네버 돈 비포'(Achieve Something Never Done Before)에서 앞 글자를 딴 'ASND'를 의미한다. '전에 없던 것을 이뤄내자'라는 포부를 담았다.

프로미스나인 멤버 중 송하영·박지원·이나경·이채영·백지헌이 지난달 어센드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어센드는 "송하영·박지원·이나경·이채영·백지헌과 함께 새로운 첫걸음을 하게 됐다. 이들을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에게 다양한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앞서 플레디스는 "프로미스나인(이새롬·송하영·박지원·노지선·이서연· 이채영·이나경·백지헌)의 전속계약이 오는 12월 31일부로 종료된다"라며 "멤버들과 향후 개개인의 미래와 활동 방향에 대해 오랜 시간을 가지고 깊이 논의하였으며, 상호 간 충분한 대화 끝에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했다"라고 알린 바 있다.

엠넷 걸그룹 오디션 '아이돌학교'를 통해 결성된 프로미스나인은 2018년 정식 데뷔한 이래 '위 고'(WE GO) '러브 밤'(LOVE BOMB) '필 굿'(Feel Good)(SECRET CODE) 등 여러 곡을 발표하며 활동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2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