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경남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영동 울산 전남 전북 제주 청주 포항
LIVE
삭제 검색
안녕하세요. CBS노컷뉴스 양민희 기자입니다.
'망했다' 어느 편의점의 발주 실수 사건…사장님이 보인 센스[이슈세개]
닭한마리 국물에 '검은깨' 둥둥…발 달린 '벌레'였다[이슈세개]
난리난 급식대가 급식샷…'사생활 논란' 트리플스타 상반된 행보[이슈세개]
"저 좀 살려주세요"…쓰레기집 치워주면 1만5천원 '황당 알바'[이슈세개] 오토바이 2대로 명당자리 '알박기'…민폐 주차에 뿔난 주민 주차 공간이 부족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여유공간이 있고 주차하기 편리한, 이른바 '명당' 자리를 오토바이 2대로 독점한 입주민에 대해 누리꾼들의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찜' 했다면서…주차 구역에서 홀로 서서 버틴 얌체족[이슈세개] 빽다방 음료 마시고 '아이고 배야'…이물질 논란 처음 아니었다 더본코리아의 카페 프랜차이즈 '빽다방' 음료에 비닐 조각이 갈려 들어가 이를 먹은 고객들이 복통을 호소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칼에 도려낸 상처도…노숙자가 키우던 강아지 '극적 구조'[댕댕냥냥] 서울 동대문구의 한 시장에서 알코올 중독자로 의심되는 노숙자와 함께 길에서 생활하던 강아지(비숑 프리제) '토미'가 구조됐다. 동물권 단체 '케어'는 20일 "노숙 생활 중인 A씨로부터 소유권 양도 각서를 받고 토미를 구조했으며 현재 임시보호자를 찾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온천 몰카' 1천명 촬영한 변태…'이곳'에다 카메라 숨겼다[이슈세개] 회칼 들고 목줄 빙빙…반려견 키우는 노숙자 '학대' 논란 "알코올 의존증으로 의심되는 한 남성이 강아지(비숑 프리제)를 데리고 다녀요. 불쌍해 미치겠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