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공단 LG자매사(LG전자·LG디스플레이·LG이노텍·LG실트론·루셈) 협의체인 LG경북협의회가 '제14회 LG Dream Festival' 을 개최한다.
이번 청소년 드림페스티발 예선 1라운드는 서울·부산·구미 순으로 전국 권역별로 순회하며 실시된다.
1라운드 권역별 예선을 통과한 팀은 2라운드에 진출하며, 2라운드는 총 8개팀(가요 5팀, 그룹댄스 3팀)이 최종결선에 올라 LG Dream Festival에서 최종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10월3일 구미시민운동장에서 개최되는 본행사에는 1부에 개식행사, 시상식,Opening 공연 등이 펼쳐진다.
대상팀 공연과 더불어 이날 특별공연으로 전세계 40여개국에서 펼쳐진 2014 세계K-POP Cover dance Festival에서 북경지역 우승팀 스타댄스팀이 게스트로 초청되어 특별공연을 펼쳐 한·중간의 우정을 과시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비스트, 빅스, B.A.P, AOA, 정수라, 진성, 문연주 등 국내 최고의 인가 가수들이 가을 밤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다.
또, 구미시 청소년 자문위원회 주관으로 이날 참가한 5,000여명의 청소년들로부터 학교폭력근절 서약을 접수 받고, 영상 및 유인물 배포등의 활동을 통하여 학교폭력 없는 구미시 만들기 켐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