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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카드, 상품·서비스에 고객의견 적극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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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카드, 상품·서비스에 고객의견 적극 반영

    우리카드 '1기 고객패널 발대식'…6개월간 상품, 서비스 등 모니터링 평가

    우리카드는 24일 광화문 본사에서 임직원과 고객패널이 참석한 가운데 '우리카드 고객패널' 1기 발대식을 가졌다.(사진=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사장 유구현)는 24일 광화문 본사에서 유구현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고객패널이 참석한 가운데 '우리카드 고객패널' 1기 발대식을 가졌다.

    우리카드는 고객의 관점에서 상품과 서비스, 소비자정책 등에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더 나아가 경영 전반에까지 반영하기 위해 고객패널제를 도입했다.

    우리카드 고객패널은 지난 4월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모집을 시작해 사전과제, 인터뷰 등 소정의 절차를 거쳐 선발된 20~40대 남녀고객 10명으로 구성됐다.

    고객패널들은 이달부터 10월까지 6개월간 우리카드의 상품과 서비스, 마케팅 활동 등 고객서비스 수준 전반을 모니터링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개선점을 제안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작년에 신생 카드사로서 처음 받은 금감원 민원발생평가에서 1등급을 달성하는 등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이에 안주하지 않고 조금 더 고객의 입장에서 사고하기 위해 고객패널을 도입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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