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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플라자, '글로벌 No.1 럭셔리 부티크 호텔' 선포…40주년 로고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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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 플라자, '글로벌 No.1 럭셔리 부티크 호텔' 선포…40주년 로고 런칭

    더 플라자 호텔 개관 40주년 기념 로고(사진=더 플라자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대표이사 김영철)이 운영하는 더 플라자(THE PLAZA)가 10월 1일 호텔 개관 40주년을 앞두고, 40주년 기념 로고(Logo)와 함께 세계 최고의 호텔 브랜드 품격과 완벽한 서비스를 선보이는 호텔로 거듭나기 위한 새로운 비전 '글로벌 넘버 원 럭셔리 부티크 호텔(Global No.1 Luxury Boutique Hotel)'을 선포했다.

    1976년 10월 1일에 '서울 프라자 호텔(Seoul Plaza Hotel)'이라는 이름으로 서울의 한복판에서 개관한 더 플라자는 역사가 살아 숨쉬는 명소인 덕수궁, 광화문, 경복궁, 서울역, 명동, 인사동은 물론 서울 시청과 서울광장과 가까운 거리에 자리해, 수도 서울의 역사와 함께 해왔다.

    또한 국내외 금융기관, 대기업 등이 호텔 주변에 밀집해 있어 비즈니스호텔로서 최고의 입지를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최근에는 국내 최초로 세계적인 호텔 기업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토그래프 컬렉션'과 전략적 제휴를 맺어 로컬호텔과 체인호텔의 장점이 결합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더 플라자가 로컬 브랜드로서 보유한 섬세하고 세심한 한국적 고객 서비스와 다른 호텔과는 차별화된 부티크 호텔 인테리어에 메리어트의 글로벌 세일즈망, 브랜드 인지도,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 등의 장점을 결합시켜 다른 호텔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개관 40주년을 맞이해 선보이는 기념 로고는 더 플라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가 잘 나타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전체적인 로고 색상을 호텔 메인 색상인 보라색을 활용해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호텔의 디자인 콘셉트를 반영해 글로벌 호텔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한 더 플라자의 미래 지향적인 가치를 담고 있다.

    로고 디자인은 더 플라자의 상징인 'P'를 40이라는 숫자로 형상화하고 그 아래에는 호텔 개관 연도인 1976년과 40주년을 맞이하는 2016년을 함께 써넣어 과거와 현재, 미래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선포한 비전 '글로벌 No.1 럭셔리 부티크 호텔'은 총 3가지 방향성으로 ▲메리어트의 오토그래프 컬렉션을 통한 더 플라자의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 강화, ▲신규 그랜드볼룸 오픈을 통한 MICE 중심지로서의 시설 경쟁력을 강화, ▲고객 경험과 라이프 스타일이 최우선이 되는 상품과 서비스 경쟁력 강화로 로컬 호텔 브랜드의 한계를 뛰어넘어 세계에서 인정받는 호텔 브랜드로 한 단계 도약하는 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MICE는 기업회의(Meeting), 포상관광(Incentives), 컨벤션(Convention), 이벤트와 박람회(Events & Exhibition)를 의미한다.

    김영철 대표이사는 "더 플라자는 지난 40년 동안 서울의 중심부에 위치해 호텔·레저업계의 발전과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로컬 호텔 브랜드로 성장해왔다"며 "개관 40주년을 계기로 새롭게 발표한 비전 '글로벌 No.1 럭셔리 부티크 호텔'로 성장해 한국을 넘어 세계 속에서 인정받는 호텔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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