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하루만에 원스토어 무료 인기게임 1위에 등극,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는 <삼국온라인>이 iOS(애플 앱스토어) 버전으로 나온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삼국지 배경의 정통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삼국온라인>을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MMORPG로 만나는 진짜 삼국지를 표방하는 <삼국온라인>은 지난 6월 중국서 론칭 후 중국 앱스토어 최고 매출 10위권 내 진입, 게임성을 검증받은 게임으로 연말 대형 신작 게임들이 잇달아 출시되는 악조건 속에서도 사전 등록 시작 일주일여 만에 30만을 돌파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게임펍 관계자는 “21일 원스토어 출시 이후 캐릭터는 물론 국가전 등 게임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연내 전 마켓 출시를 목표로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삼국온라인>은 단순히 삼국지 스토리 라인을 따라가는 것에서 벗어나 유비, 관우 등 우리가 알고 있는 영웅들과 함께 전장을 누비며 진정한 삼국지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PVP, 단순 이동 수단 개념을 벗어나 수집 및 육성의 즐거움은 물론 고유의 스킬을 구사하는 탈 것 시스템, 치열하게 펼쳐지는 위, 촉, 오 각 국가 간 대전 등 방대한 콘텐츠와 함께 한국 게이머들의 취향을 고려한 고퀄리티의 깔끔한 그래픽이 특징적이다.
<삼국온라인>은 출시를 기념해 공식 카페에 공략 게시글을 작성하거나 60레벨을 달성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 전까지는 사전 등록 참가 신청만 해도 하후연 장혼, 고급감정부 등 ‘삼국 패키지’를 지급한다.
한편, <삼국온라인>은 원스토어(https://goo.gl/wze2Rs),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MfTGon)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3konline)에서 확인할 수 있다.삼국온라인>삼국온라인>삼국온라인>삼국온라인>삼국온라인>삼국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