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게임]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 iOS & AOS 출시

IT/과학

    [게임]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 iOS & AOS 출시

     

    ▲모바일 RPG '요괴' 길드 시스템 '연합' 업데이트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수집형 전략 모바일 RPG ‘요괴(개발사: 플로피게임즈)’의 길드 시스템 ‘연합’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길드 시스템 ‘연합’은 이용자가 게임 내 친구들과 함께 콘텐츠를 즐기고, 게임 내 각종 재화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도록 꾸며졌다. 팀레벨 10의 이용자는 200만 금화를 들여 ‘연합’을 창설할 수 있으며, 기존 창설된 ‘연합’에 가입하는 것도 가능하다.

    ‘연합’의 일원이 된 이용자는 해당 연합 내 이용자들의 플레이 결과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금화와 캐릭터 경험치는 물론 공격력과 방어력까지 증가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연합 레벨이 높아질수록 연합 효과도 높아진다.

    또 ‘연합’에 가입해 활동하는 이용자는 연합 내에서 제공하는 연합 포인트를 통해 상점에서 소환권, 아이템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차후 업데이트 예정인 공성전 등 다양한 길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영웅급 캐릭터의 전용 장비를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장비 승급석과 고대등급 장비 제작에 쓰이는 재료를 구할 수 있는 이벤트 스테이지를 운영한다.


     

    ▲2D 공주 구출 RPG, '프린세스 테이큰'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씨에로소프트(주)(대표 김창우)의 모바일 RPG '프린세스 테이큰'이 5월 초 구글플레이 론칭을 앞두고 25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프린세스 테이큰'은 횡스크롤 방식의 액션 쾌감과 최대 31 대 31의 호쾌한 집단 전투를 제공하는 2D RPG 로, 이용자들에게 지금까지 보지 못한 신선한 감각을 선사한다.

    특히 아기자기한 2D의 장점을 십분 살린 세밀한 그래픽과 독특한 게임 모드들은 이 게임의 최대 특징으로 꼽힌다.

    하늘을 배경으로 상대를 떨어뜨리는 ‘밀어뜨리기 모드’, 철창을 배경으로 하는 데스 매치 ‘갇혀싸우기 모드’, 그리고 성부수기 등 3종의 색다른 대전 모드를 제공하며, 병사 충원, 용사의 궁극기, 거대 환수 소환 등을 활용한 팀 전투 등 풍성한 콘텐츠는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한다.


     

    ▲FPS게임 ‘아이언사이트’, 황금 연휴 이벤트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가 개발한 온라인 FPS(1인칭 슈팅)게임 ‘아이언사이트’에서 5월 황금 연휴를 맞아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황금 연휴 기간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4월 25일부터 5월 9일까지 이벤트를 오픈한다. 이벤트 기간 게임을 즐기면 접속 여부 및 플레이 시간에 따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구제 무기와 게임머니 등 고급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한다.

    포인트는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10점을 제공하고, 이후 플레이 시간 30분부터 최대 90분까지 차등해 일일 최대 32점을까지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아이언사이트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플레이 시간에 따른 포인트를 2배(최대 64점)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함께 신규 맵 ‘타워’, 신규 모드 ‘저격전’도 업데이트 되었다. ‘타워’는 중앙에 위치한 원형 구조물을 중심으로 격전이 일어나는 맵으로, 긴장감 넘치는 ‘아이언사이트’ 만의 슈팅 액션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저격전’은 저격 소총만으로 대결을 펼치는 모드다.


     

    ▲넷마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 iOS & AOS 정식 출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올해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모바일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진지점령전)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가 금일 오전 11시에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펜타스톰’의 출시와 함께 넷마블은 6개의 직업과 총 22종의 개성있는 영웅들을 공개했으며, 앞으로 매주 영웅 1종과 스킨 1종을 업데이트 한다. 빠른 성장과 쉬운 전투, 평균 10~15분의 짧은 한판이 가능한 ‘펜타스톰’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컨트롤과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5대5 팀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펜타스톰’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용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신규 가입 후 14일간 접속하면 인기 영웅 베라, 타라 및 베라의 스킨, 메달, 룬 등을 지급한다. 실시간 대전과 친구와 실시간 대전 시 아이템 루비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랭킹전 플레이 시 횟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신규가입 후 3레벨 달성 시 ‘펜타스톰 희로애락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펜타스톰을 나홀로, 커플, 친구 등과 함께하는 모습의 사진을 ‘오픈엔치킨’ 게시판에 인증하면 10명에게 치킨 쿠폰을, 그리고 팬아트 게시판에 웹툰, 일러스트 등의 콘텐츠를 제작해 응모하면 항목별로 당첨자를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펜타스톰’은 지난 지스타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사전예약자수 200만명 돌파, 일주일간 진행된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 중 이례적으로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1위를 하는 등 출시 전 많은 관심을 받았다.

    넷마블은 ‘펜타스톰’의 출시와 함께 게임의 공식사이트(www.5v5pvp.com)를 연다. 공식사이트는 차별화된 실시간 게임 연동을 통해 게임정보를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고, 웹-인게임-모바일에 빈틈없는 연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 영웅 정보, 동영상 등을 볼 수도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