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노컷게임]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 할로윈 컴백 이벤트

IT/과학

    [노컷게임]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 할로윈 컴백 이벤트

     

    ◇ '메이플스토리M' 등 인기 모바일게임 5종 할로윈 이벤트

    넥슨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자사 인기 모바일게임 5종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AxE(액스)’에서는 11월 1일까지 던전을 플레이하면 승급석 상자로 교환할 수 있는 ‘할로윈 호박’을 지급한다. ‘할로윈 호박’은 이벤트 종료 후에는 골드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일별로 ‘100만 골드’, ‘미확인 축복서(3개)’, ‘영웅~전설 정수 3개’ 등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11월 7일까지 할로윈 기념 ‘고스트 콜렉터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를 사냥하면 ‘할로윈펌프킨’, ‘호박좀비’, ‘메소 고스트’ 이벤트 몬스터 3종을 소환할 수 있는 ‘몬스터 소환 보따리’를 제공하고, 소환 및 처치한 몬스터 종류에 따른 보상을 지급한다.

    ‘카이저’에서는 11월 22일까지 할로윈 시즌을 맞아 ‘마녀의 숲’, ‘유령의 숲’ 등 특별 던전을 운영한다. 특별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잭 오 랜턴 펫’, ‘그림 리퍼 펫’ 등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과 다양한 주문서를 얻을 수 있다.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에서는 11월 8일까지 관문 모드, 길드 던전 등 미션을 수행하면 ‘할로윈 사탕’을 지급하며, 이를 모아 ‘현광석’, ‘전용무기 초월석 상자’ 등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초월 6성 무장 두루마리’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할로윈 보물 상자’와 할로윈 코스튬 3종을 같은 기간 동안 판매한다.

    ‘다크어벤저 3’에서는 11월 13일까지 게임 내 할로윈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할로윈 코인’으로 돌림판을 돌리면 ‘할로윈 전용 의상 장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 카카오게임즈, '프렌즈레이싱' 양대 마켓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가 26일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프렌즈레이싱’은 라이언, 어피치 등 8종의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등장하는 레이싱 게임으로 사전 예약에 150만 명이 몰리는 등 큰 기대를 모았다.

    카카오게임즈가 선보이는 첫 번째 캐주얼 레이싱 장르 게임인 ‘프렌즈레이싱’은 ▲최대 8인까지 참여 가능한 실시간 대전 모드, ▲풀 3D 디자인의 아기자기한 맵 및 트랙에서 즐기는 스릴 만점 경주, ▲ 이용자의 취향대로 제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카트’, ▲‘카카오프렌즈’ IP 최초로 도입한 프렌즈 캐릭터 음성 등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레이싱’ 정식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1월 4일까지 게임 레벨 3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신상 ‘프렌즈레이싱 이모티콘’을 선물로 지급한다. 또,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친구 40명 초대에 성공하는 이용자에게는 ‘라이언 붕붕카’ 아이템을 100% 제공한다.

    앞서 출시한 ‘프렌즈레이싱’ IP 활용 스낵게임 ‘프렌즈 레디씽’을 플레이하는 이용자에게는 ‘펫 행운상자 쿠폰’을 증정하고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할로윈 컴백! 초극☆대호박촌' 이벤트

    넷마블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 '할로윈 컴백! 초극☆대호박촌' 이벤트를 11월 9일까지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용자가 용사 엘리자베트와 함께 호박촌으로 모험을 떠나는 내용으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메인 퀘스트가 매일 하나씩 개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전투에 도움을 주는 '부스트 아이템’을 활용해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으며, 특정 이벤트 개념예장(일종의 장비)를 착용하면 이벤트 상점 전용 교환 아이템을 좀 더 효율적으로 수집할 수 있다. 이벤트 퀘스트 조건을 달성하면 서번트(캐릭터) '엘리자베트 바토리[브레이브](4성/세이버)'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가 메인 퀘스트를 끝까지 완료하면 새로운 재미를 주는 챌린지 퀘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 퀘스트는 '남성 서번트 한정' 등 파티 구성에 제한이 있는 고난이도 퀘스트로 난이도가 높은 만큼 완료하면 서번트 '엘리자베트 바토리[브레이브]'의 필살기(보구) 레벨업이 가능해진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와 함께 '클레오파트라(5성/어쌔신)'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페이트/ 그랜드 오더'에 신규 기능을 추가하고 UI를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서포트 편성, 파티 편성은 정보를 좀 더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하고, UI 를 개선했으며, 전투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이펙트를 추가하는 등 콘텐츠 전반에 걸쳐 개선 작업이 진행됐다.

     

    ◇ 리니지 레드나이츠, 할로윈데이 기념 이벤트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RPG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가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엔씨(NC)는 11월 8일까지 ’Trick or Treat! 쿠작과 함께하는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투를 통해 쿠작 몬스터를 처치하면 ‘할로윈 펌킨’을 100% 획득할 수 있다. 할로윈 펌킨 개수에 따라 ‘할로윈 영웅 신화장비’와 ‘기묘한 펌킨 박스’로 교환 가능하다. 기묘한 펌킨 박스는 ‘무기 강화 주문서’, ‘성장 드링크’ 등 여러 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이용자는 10월 31일에 접속해 스토리 모드를 즐기면 ‘골드’를 2배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소환수 3종(세리아, 인어, 사투르)의 기능(스킬, 밸런싱)을 개선했다. 세리아는 스킬 개방과 밸런싱 보강으로 공격 능력과 생존력이 강화됐다. 인어는 전체 치유량 향상을 통해 회복 효과가 증가됐다. 사투르는 기존 스킬(치유의 빛, 차선책 등)에 버프가 추가돼 생존 능력이 향상됐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