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철도공사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3호선에 대국민 응원열차를 운행하고 있다
대구도시철도공사가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12년 연속 도시철도 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대구도시철도공사는 전국 6개 도시철도 운영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된 평가에서 100점 만점에 81점으로 최고점을 얻었다.
대구도시철도공사는 그동안 전 역사에 무더위 쉼터를 조성하는가 하면 3호선 승강장에 이동식 냉방기와 에어컨이 설치된 고객대기실을 설치해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했다.
또,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90%이상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양방향 전기집진기 기술을 개발했다.
홍승활 대구도시철도공사 사장은 “앞으로도 고객감동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서도 역사 및 전동차 방역소독을 철저히 시행하는 등 전사적인 역량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