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슈시개]1차선 '렉스턴 길막' 항의하자…"XX 갈 데 없냐"



사건/사고

    [이슈시개]1차선 '렉스턴 길막' 항의하자…"XX 갈 데 없냐"

    대구서 렉스턴 차량 길 막고 정차해 '주행 방해'
    비켜달라고 1.5초간 경적 누르자…
    짐 나르던 식당서 한 남성 나오더니 "이 XX야" 욕설
    온라인커뮤니티서 블랙박스 영상까지 나돌아

    1차선 길을 막고 있는 렉스턴 차량. 온라인커뮤니티 캡처

     

    1차선 한가운데 정차해 길을 막고 있던 차를 옮겨달라 했다는 이유로 각종 욕설과 막말을 내뱉은 대구 식당 주인의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일파만파 커지고 있다.

    22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당신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 억울한 일"이라는 제목으로 글과 영상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19일 오후 3시 15분쯤 대구 대실역 근처에서 있었던 일"이라며 "렉스턴 차량이 길 한가운데 그대로 주차해 짐을 내리고 실은 상황이 펼쳐졌다"고 전했다.

    차량 비켜달라 경적 울리자 욕설 퍼부은 식당 측 사람들. 온라인커뮤니티 캡처

     

    그는 당시 도로 상황을 보니 다른 주차된 차량들로 인해 우회해서 지나갈 수 없는 상태였다고 설명한 뒤 "뒷차 운전자도 당황스러운지 짧게 경적을 눌렀지만 렉스턴 차주는 그냥 당당하게 방치했다"고 당시 상황을 떠올렸다.

    이에 다급해진 글쓴이가 약 1.5초 간 경적을 누르자 사태는 겉잡을 수 없이 심각한 상황에 이르렀다. 렉스턴 차주와 짐을 나르던 식당 쪽에서 또 다른 남성이 나오더니 다짜고짜 욕설을 퍼부은 것.

    도로 막아 논란 된 렉스턴 차량. 온라인커뮤니티 캡처

     

    식당 측 남성은 "왜 이렇게 경적을 울리냐"며 "그냥 지나가면 되지 않냐", "짐 싣는데 XX 그렇게 갈 데가 없나"라며 고성을 이어갔다.

    글쓴이는 "아들로 보이는 젊은 친구가 '개XX'라고 욕하길래 '이거 미쳤네' 이러니 미쳤다고 (했다고) 받아치더라"며 "밀치기도 하고 배로 밀면서 욕하고 소리 지르는 등 위협을 받으면서도 경찰에 신고조차 할 수 없을 만큼 정신이 없었다"고 울분을 토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