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상]경북 성주군 참외 농가 방문한 이재명, 계란 투척에 봉변 당할 뻔

뉴스듣기


대구

    [영상]경북 성주군 참외 농가 방문한 이재명, 계란 투척에 봉변 당할 뻔

    뉴스듣기
    13일 경북 성주군 참외 농가를 방문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한 청년으로부터 계란을 맞을 뻔하는 소동이 일었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55분쯤 성주읍의 한 참외 농가를 방문한 이 후보에게 계란 2개가 날아들었다.

    수행실장인 한준호 의원과 경호 인력이 날아오는 계란을 막아섰고 계란 하나는 이 후보가 아닌 경호원을, 다른 하나는 비닐하우스를 맞혔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13일 경북 성주군 다정농원을 찾아 성주 참외 모종 심기 체험을 마치고 비닐하우스를 나오고 있다. 비닐하우스 문에 이 후보가 농원에 도착했을 지역의 사드 반대론자가 투척한 계란이 묻어 있다. 연합뉴스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13일 경북 성주군 다정농원을 찾아 성주 참외 모종 심기 체험을 마치고 비닐하우스를 나오고 있다. 비닐하우스 문에 이 후보가 농원에 도착했을 지역의 사드 반대론자가 투척한 계란이 묻어 있다. 연합뉴스
    계란을 던진 청년은 2~30대로 현장에서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이 청년은 이전에 성주 사드기지 철회 집회에 참석한 적이 있는 인물로 파악됐다.

    그는 소리치며 계란을 던졌지만 자세한 발언 내용은 확인되지 않았다.

    이 후보 측은 경찰에 이 청년에 대한 선처를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이 청년의 신분과 자세한 투척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 후보의 성주 방문은 3박 4일간 진행된 대구·경북 민생 탐방의 마지막 일정이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