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상]쥐덫 걸린 길고양이…동물단체, '학대' 정황에 현상금

뉴스듣기


울산

    [영상]쥐덫 걸린 길고양이…동물단체, '학대' 정황에 현상금

    뉴스듣기
    쥐덫에 걸린 길고양이.  케어 인스타그램 캡처쥐덫에 걸린 길고양이. 케어 인스타그램 캡처울산에서 덫을 설치해 길고양이를 학대한 현장이 포착돼 공분을 사고 있다. 급기야 동물보호단체는 현상금까지 내걸고 학대자를 찾고 있다.

    24일 동물보호단체 '케어'와 인근 주민에  따르면 23일 오후 9시쯤 울산 남구 신정현대아파트 지하에서 쥐덫에 일종인 '끈끈이'에 길고양이 걸렸다.

    인근 주민은 "끈끈이에 몸 절반 가량이 달라붙어 움직이지 못하는 길고양이는 새끼인데 그 주변으로 떨고 있는 엄마와 다른 고양이 새끼 4마리가 있었다"며 "이들이 또 학대를 당할까봐 걱정이다"고 했다.  

    23일 오후 9시쯤 울산 남구 신정현대아파트 지하에서 쥐덫에 일종인 '끈끈이'에 길고양이 걸렸다. 독자 제공23일 오후 9시쯤 울산 남구 신정현대아파트 지하에서 쥐덫에 일종인 '끈끈이'에 길고양이 걸렸다. 독자 제공해당 길고양이는 인근 주민과 캣맘들에게 발견돼 동물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임시 보호를 받고 있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케어 측은 끈끈이에 고양이 전용 간식이 놓여 있는 점을 미뤄, 학대자가 한 짓으로 보고 현상금 300만 원을 내걸고 목격자를 찾고 있다.

    이어 해당 고양이 외에도 학대 관련 동영상을 올리는 이들에 대한 신원과 증거를 보내주는 제보자에게 사례금을 지급하겠다고 했다.

    0

    0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