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원주지역 민주당 지선 출마자 "원팀, 공정 선거 다짐"

강원

    원주지역 민주당 지선 출마자 "원팀, 공정 선거 다짐"

    10일 강원 원주 더불어민주당 지선 출마자들이 공정경쟁 · 클린경선 서약식을 열고 원팀, 공정 경쟁을 다짐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원주 갑. 을 지역위원회 제공 10일 강원 원주 더불어민주당 지선 출마자들이 공정경쟁 · 클린경선 서약식을 열고 원팀, 공정 경쟁을 다짐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원주 갑. 을 지역위원회 제공 
    더불어민주당 원주갑·을 지역위원회(위원장 이광재·송기헌 국회의원)가 10일 원주시청 브리핑룸에서 6·1 지방선거 원주지역 출마 예비후보자들의 'ONE-TEAM' 공정경쟁 · 클린경선 서약식을 열었다.
     
    서약식에는 구자열, 신재섭, 최혁진 원주시장 예비후보를 비롯한 광역의원 예비후보 14명, 기초의원 예비후보 28명이 참석했다.
     
    예비후보자들은 공동서약서 낭독 후 서약서에 서명하고 "네거티브 선거가 아닌 서로를 존중하며 비전과 정책중심의 포지티브 선거를 하겠다"고 선언했다. 경선 결과에 승복하고 공동'선거운동, 정책 개발, 공약'을 제시해 행복한 강원·원주시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이광재‧송기헌 국회의원은 "경선은 공정성을 원칙으로 동등한 기회로 각 후보의 정책, 역량을 맘껏 펼칠 수 있는 클린경선으로 진행한다. 선거과정 뿐만 아니라 선거 이후에도 강원도·원주시 변화와 발전을 위해 원팀으로 함께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