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가정의 달' 경북문화관광공사 다채로운 행사 마련

포항

    '가정의 달' 경북문화관광공사 다채로운 행사 마련

    유교랜드 어린이날 맞이 다양한 이벤트 운영

    유교랜드 전경. 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유교랜드 전경. 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5월 5일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유교랜드에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입장료 2천원 할인행사를 실시하며, 초등생 이하 자녀가 2명 이상인 가족에게는 다자녀 가족 우대요금을 적용한다. 
       
    어린이날인 5월 5일에는 유교랜드를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참여형 볼거리도 준비했다. 
       
    지하1층 원형무대에서는 오전 11시와 오후2시에 마술공연을 2회 진행하며, 2층 선비정원에서는 유교랜드 방문후기를 지정된 해시태그와(#유교랜드, #안동, #안동여행)함께 개인 SNS에 포스팅한 관람객에 한하여 룰렛이벤트 기념품을 제공한다.
       
    오후 3시부터는 가족 장기자랑을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후 2시까지 가족장기자랑 참가지원서를 제출한 15가족 중 참여 가족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또 유교랜드 주변에서는 로봇제작 체험행사와 단지 내 지역문화단체의 다양한 공연도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유교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조 사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유교랜드를 찾는 가족과 어린이 관람객들이 다양한 혜택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