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정민 대구 중구의원 "부도덕 후보 공천에 환멸" 후보 사퇴



대구

    이정민 대구 중구의원 "부도덕 후보 공천에 환멸" 후보 사퇴

    이정민 대구 중구의원. SNS캡처이정민 대구 중구의원. SNS캡처대구 중구의회 나 지역구 공천을 받은 국민의힘 이정민 후보는 공천과 지역 국민의힘 정치에 대해 환멸을 느낀다며 후보 사퇴를 선언했다.
     
    이정민 후보는 "의정활동 중에 알게 된 국가 지원 사업 부정수급의 대상이 버젓이 중구의회 공천을 받는 것을 보며, 그간 지역민과 청년들의 권리 증진을 위해 일해 왔던 것이 부정되는 것 같아 더 이상 의정활동을 할 수 없다는 마음에 청년의원으로서 후보 사퇴와 동시에 부도덕한 후보의 재검증을 요구한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중구의회 나 지역구에서 공천을 받은 김 모 후보는 국민의힘 시당이나 당협 등의 활동이 전무하고 중구에서 시행한 주얼리타운의 창업 지원사업에서 부정 수급 문제가 드러났음에도 불구하고 구의원이 되려는 이유를 모르겠다"고 주장했다.
     
    이 후보는 "이번 공천 결과를 두고 더 이상 변하지 않는 당을 위해 청년들을 대변할 자신이 없고 기성세대의 정치문화와 권력에 아부해 공천만을 바라는 지역 국민의힘 정치로는 국민으로부터 선택받는 정치집단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