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민주 조오섭, "원팀 정신으로 광주 북갑 공약을 시장.구청장 공약으로"

광주

    민주 조오섭, "원팀 정신으로 광주 북갑 공약을 시장.구청장 공약으로"

    조오섭 의원 제공조오섭 의원 제공
    더불어민주당 조오섭 의원(국토위·예결위, 광주북구갑)은 이번 지방선거 광주시장, 구청장 후보들과 '5.18정신 헌법전무수록'을 공동공약으로 내걸기로 했다고 15일 밝혔다.

    조 의원은 또 더불어민주당 광주북구갑 시·구의원 후보자들과 함께 지방선거 공동공약 정책을 수립했다고 덧붙였다.

    조 의원에 따르면 더불어민주당 북구갑 광역의원 제1선거구 공약은 광주역을 호남권 최대 청년창업단지로 조성하고 전남방직, 일신방직 부지를 개발해 대한민국이 주목하는 광주 대표 브랜드로 만든다는 것이다.

    현재 진행중인 △경제기반형 도시재생 뉴딜사업 △캠퍼스 혁신타운 △국가혁신지구 △사회적경제혁신타운 △그린스타트업 등 차질없는 추진도 공약으로 제시하기로 했다.

    제2선거구는 호남고속도로 확장 및 주민불편 최소화, 옛 교도소 부지 활용방안 마련을 위한 민관거버넌스를 구성하고 북구 제3선거구는 각화농산물도매시장 민관거버넌스 구성과 중앙6분구 하수관로 개선사업 완료를 공동공약으로 내걸었다.
     
    조 의원은 "북구의 최대 현안사업들을 더불어민주당 원팀정신으로 시장, 구청장, 시·구의원 후보자들이 힘을 모아 해결하겠다는 각오와 의지를 모았다"며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가시적인 성과를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