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강릉단오제서 '단오'를 찾아라…강릉시 SNS 이벤트 마련



영동

    강릉단오제서 '단오'를 찾아라…강릉시 SNS 이벤트 마련

    핵심요약

    강릉시, 단오제 기간 '숨은 단오 찾기' 진행

    강릉시가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열리는 강릉단오제를 맞아 강릉시 SNS채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숨은 단오 찾기'이벤트를 추진한다. 강릉시 제공강릉시가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열리는 강릉단오제를 맞아 강릉시 SNS채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숨은 단오 찾기'이벤트를 추진한다. 강릉시 제공
    강원 강릉시는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열리는 강릉단오제를 맞아 강릉시 SNS채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숨은 단오 찾기'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3년 만에 다시 열리는 강릉단오제를 축하하고, 행사장을 찾아준 많은 시민과 관광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2년간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마련했다.
     
    강릉단오제 기간 행사장 곳곳에 숨은 '단오'글자를 찾아 사진을 찍어 개인 SNS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인 "#찾았단오 #으라차차단오 #2022강릉단오"와 함께 게시하고, 강릉시 공식 SNS팔로우와 함께이벤트 게시물에 참여했다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단오'글자를 찾지 못했을 경우 '단오' 글씨를 만들거나 써서 인증하는 것도 가능하다. 다만, 장소는 강릉단오제 행사장이어야 한다.
     
    이벤트 결과는 다음 달 13일 공식 SNS에 게시하며 당첨된 총 5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강릉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안내했다.
     
    강릉시 김기애 시민소통홍보관은"모두가 기다린 축제인 강릉단오제가 3년 만에 열려 만감이 교차하고 감격스럽다"며 "강릉단오제에 맞춰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축제와 함께 두배로 즐겨주시실 바란다"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