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여수시, 여름철 맞아 해양레저스포츠 무료 체험 운영

전남

    여수시, 여름철 맞아 해양레저스포츠 무료 체험 운영

    소호요트마리나, 웅천친수공원,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
    딩기요트, 윈드서핑, 카약, 패들보드, 스노클링, 스쿠버 등

    여수시는 여름철을 맞아 오는 9월 21일까지 '해양레저스포츠 체험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한다. 여수시 제공여수시는 여름철을 맞아 오는 9월 21일까지 '해양레저스포츠 체험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한다. 여수시 제공
    전남 여수시는 여름철을 맞아 오는 9월 21일까지 해양레저스포츠 체험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이번 25일부터 매주 수요일~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소호요트마리나와 웅천친수공원, 여수세계박람회장 3곳에서 운영된다.

    소호요트마리나에서는 딩기요트, 윈드서핑, 카약, 세일링요트, 웅천친수공원에서는 딩기요트, 윈드서핑, 패들보드, 스노클링, 스쿠버,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는 '여수청소년해양교육원'의 실내 프로그램과 함께 카약, 패들보드, 드래곤보트를 체험할 수 있다.
     
    시민과 관광객 누구나 현장 접수 또는 전화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많은 관광객이 우리 여수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여름철 해양레저스포츠의 진면목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에 시민과 관광객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