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테 디 콰트로 멤버 손태진. 미스틱스토리 제공 저음이 매력적인 성악가, 포르테 디 콰트로의 멤버 손태진이 CBS음악FM '아름다운 당신에게'의 스페셜 DJ로 변신한다.
JTBC '팬텀싱어' 시즌1의 우승팀인 포르테 디 콰트로의 멤버로 이름을 알린 손태진은 여러 장의 싱글 음반과 단독 콘서트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KBS '불후의 명곡' '열린 음악회', 최근엔 tvN 예능 '올 탁구나!'에 출연해 다시 한번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한화생명과 함께하는 예술의 전당 11시 콘서트의 해설자가 되어 무대에 서는 등 진행자로서의 실력도 인정받고 있다.
서울대학교에서 성악을 전공한 손태진은 대중에게 클래식을 더 많이 알려야겠다는 고민을 하던 중 '팬텀싱어'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하며 활발한 활동으로 자신만의 영역을 넓혀가는 동시에 클래식과 대중을 이어주는 역할을 해내고 있다. 크로스오버 장르의 선두주자인 손태진이 정통성과 대중성을 자랑하는 클래식 음악 프로그램 '아름다운 당신에게'의 스페셜 DJ를 맡아 또 한 번 음악팬과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CBS음악FM '아름다운 당신에게'는 클래식 음악 프로그램 사상 최고 청취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정통 클래식부터 크로스오버, 월드 뮤직까지 편안한 음악으로 바쁜 아침을 여유롭게 만들어주고 있다.
1995년에 시작한 '아름다운 당신에게'는 바리톤 김동규, 배우 김석훈, 배우 강석우에 이어 지난 3월부터 피아니스트 김정원이 진행을 맡고 있으며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에 힘쓴 공로로 한국방송대상 작품상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아름다운 당신에게' 스페셜 DJ 손태진의 목소리는 오는 13일부터 'CBS 레인보우' 애플리케이션과 93.9㎒(서울/경기)에서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