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김건희, 내일 봉하서 권양숙 여사 만난다…김정숙 여사 만남도 타진중

대통령실

    김건희, 내일 봉하서 권양숙 여사 만난다…김정숙 여사 만남도 타진중

    김건희 여사가 12일 서울 시내 한 영화관에서 윤석열 대통령과 영화 '브로커'를 관람한 뒤 언론과 인터뷰하는 윤 대통령을 지켜보고 있다.  대통령실 제공김건희 여사가 12일 서울 시내 한 영화관에서 윤석열 대통령과 영화 '브로커'를 관람한 뒤 언론과 인터뷰하는 윤 대통령을 지켜보고 있다. 대통령실 제공
    윤석열 대통령의 배우자 김건희 여사는 13일 봉하마을을 찾아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 배우자 권양숙 여사를 만날 예정이다.

    12일 CBS노컷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김 여사는 13일 오전 KTX 열차편으로 경남 김해의 봉하마을을 찾아 권 여사를 만날 예정이다.

    김 여사가 봉하마을을 방문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윤석열 대통령은 지난달 23일 故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13주기 때 봉하에 내려가지 않는 대신 김대기 비서실장을 통해 권 여사에게 친서를 전달한 바 있다.

    김 여사도 평소 윤 대통령이 노 전 대통령에 대한 애정과 존경심을 종종 표현했던 만큼 그러한 취지의 말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김 여사는 또 경남 양산에서 김정숙 여사와 만나는 일정도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아직 양측이 만남 여부를 확정하지는 않은 것으로 전해진다.  

    문 전 대통령 측은 김건희 여사와 김정숙 여사의 만남 일정과 관련해 "확인해줄 수 없다"고 했고, 15일 만남설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