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전북도의회 운영위원장에 김정수 도의원 선출



전북

    전북도의회 운영위원장에 김정수 도의원 선출

    김정수 전북도의회 운영위원장, 여야초월 도민 삶의 질 향상 노력

    전북도의회 제12대 전반기 운영위원장으로 선출된 김정수 의원(익산2). 전북도의회 제공전북도의회 제12대 전반기 운영위원장으로 선출된 김정수 의원(익산2). 전북도의회 제공
    전라북도의회 제12대 전반기 운영위원장으로 김정수(익산2) 의원이 5일 선출됐다.
     
    김정수 위원장은 "도의회가 본연의 기능인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 기능에 충실해야 한다"며 "이를 위해 의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 의회와 의원의 역량 강화를 위한 내부시스템 마련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 "다수당 독점을 우려하는 도민의 우려가 있지만 변화와 혁신의 엄중한 분위기 속에서도 민주당을 선택해주신 전북도민의 재신임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여야를 초월해 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전북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12대 전북도의회 전반기 운영위원장으로 선임된 김정수 위원장은 익산시의회 5·6·7대 의원,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부대변인, 더불어민주당 전북도당 수석대변인 등을 거쳐, 11대 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 교육위원회 부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도의회 운영위원회는 △원활한 회기 운영 △올바른 사무처 운영 감독 △도의회의 바람직한 발전 방향 제시 및 이행을 감시하는 역할을 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