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트라이비, '레비오사'로 8월 9일 컴백…진하 빠져 6인 체제로

뉴스듣기


가요

    트라이비, '레비오사'로 8월 9일 컴백…진하 빠져 6인 체제로

    뉴스듣기
    오는 8월 9일 세 번째 싱글 '레비오사'로 컴백하는 트라이비. 트라이비 공식 페이스북오는 8월 9일 세 번째 싱글 '레비오사'로 컴백하는 트라이비. 트라이비 공식 페이스북여성 아이돌 그룹 트라이비가 8월 컴백에 합류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21일과 22일 공식 소셜미디어 게시물을 통해 트라이비가 오는 8월 발매하는 세 번째 싱글 '레비오사'(LEVIOSA)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차례로 공개했다.  

    새 앨범명 '레비오사'의 로고와 보랏빛의 캐비닛, 흩어진 꽃잎, 마법 카드, 별자리가 그려진 듯한 테이블 등 아기자기한 물건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티저 영상에서는 샹들리에와 네온사인, 트라이비 로고와 키스 마크로 가득 찬 교실이 등장했다.

    '레비오사'의 타이틀곡은 '키스'(KISS)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0월 낸 미니 1집 '베니 비디 비치'(VENI VIDI VICH) 이후 10개월 만의 신보다.

    현재 멤버 진하가 건강 문제로 휴식기를 보내고 있어, '레비오사' 활동은 울러 트라이비는 송선·켈리·현빈·지아·소은·미레 6인 체제로 진행된다.

    트라이비의 세 번째 싱글 '레비오사'는 오는 8월 9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