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전북 임실판 워터파크'…"아쿠아페스티벌 놀러 오세요"

전북

    '전북 임실판 워터파크'…"아쿠아페스티벌 놀러 오세요"

    전북 임실군의 대표적 여름축제인 '아쿠아페스티벌'이 치즈테마파크에서 지난 23일부터 열렸다. 임실군 제공전북 임실군의 대표적 여름축제인 '아쿠아페스티벌'이 치즈테마파크에서 지난 23일부터 열렸다. 임실군 제공
    전북 임실군의 대표적 여름축제인 '아쿠아페스티벌'이 치즈테마파크에서 지난 23일부터 열렸다.

    올해 행사에는 높이 11m의 대형슬라이드, 어린이를 위한 소형 아이언맨슬라이드, 메인풀장 및 유아용 에어바운스 풀장, 에어펌, 바나나튜브 등 다양한 물놀이시설이 설치됐다.

    또한 대형돔쉼터의 평상과 잔디밭에 펼쳐진 캠핑존 쉼터를 이용할 수 있다. 행사장 내 공연무대에서는 마술 등 다양한 문화공연이 진행된다.

    임실 아쿠아페스티벌. 임실군 제공임실 아쿠아페스티벌. 임실군 제공
    임실군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방역요원, 물놀이 안전요원, 주차‧경호요원 등 25명의 안전요원을 배치했다.

    방문객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입장 전 매표소 앞에서 발열체크, 손소독,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야 한다.

    최대 300명 인원 제한인 임실 아쿠아페스티벌은 지난 주말 동안 700여 명이 다녀갔다.
     
    축제는 오는 8월 15일까지 진행되며 8월 1일과 8일은 풀장 물 교체 및 시설점검을 위해 휴장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