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금산공장, 소외계층에 정담은 추석선물 전달

대전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금산공장, 소외계층에 정담은 추석선물 전달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금산공장, 제원면에 추석 선물세트 전달. 금산군 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금산공장, 제원면에 추석 선물세트 전달. 금산군 제공
    충남 금산군(군수 박범인)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금산공장(공장장 황성학)이 지난 7일 추석을 맞아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을 위해 제원면에 추석맞이 쿠키 100세트와 직접 빚은 송편 20팩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선물세트는 한국타이어 임직원들이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소외계층이 행복하고 건강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위해 추진한 '추석명절 어려운 이웃돕기', '정(情)을 담은 송편 빚기'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금산공장은 매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으며 지역 사회와 동반성장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금산군 김종용 제원면장은 "항상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이웃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오신 한국타이어 금산공장에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물품은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관내 소외계층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