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르세라핌, 미니앨범 '안티프래질'로 10월 17일 컴백

가요

    르세라핌, 미니앨범 '안티프래질'로 10월 17일 컴백

    르세라핌이 10월 17일 두 번째 미니앨범 '안티프래질'로 컴백한다. 르세라핌 공식 트위터르세라핌이 10월 17일 두 번째 미니앨범 '안티프래질'로 컴백한다. 르세라핌 공식 트위터하이브 산하 레이블 쏘스뮤직의 신인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10월 컴백한다.

    소속사 쏘스뮤직은 르세라핌(김채원·사쿠라·허윤진·카즈하·홍은채)이 오는 10월 17일 두 번째 미니앨범 '안티프래질'(ANTIFRAGILE)로 컴백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0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에도 같은 소식이 올라왔다.

    르세라핌은 컴백을 알리기 30분 전인 18일 밤 11시 30분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쏘스뮤직 소셜미디어에 '르세라핌 두 유 띵크 아임 프래질?'(LE SSERAFIM DO YOU THINK IM FRAGILE?)이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 제목 속 문구는 데뷔곡인 '피어리스'(FEARLESS) 뮤직비디오 마지막에 등장했던 문장이어서 눈길을 끌었다.

    이번 앨범은 올해 5월 발매한 데뷔앨범 '피어리스' 이후 5개월 만의 새 앨범이다. 소속사 쏘스뮤직은 "'안티프래질'은 시련을 마주하면 더욱 단단해지는 르세라핌의 내면의 이야기와 태도를 담아낸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르세라핌의 미니 2집 '안티프래질'은 오늘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오는 10월 17일 정식 발매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