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음주 차량에 깔린 70대 할머니…제주 주민들이 구조[영상]

뉴스듣기


제주

    음주 차량에 깔린 70대 할머니…제주 주민들이 구조[영상]

    뉴스듣기

    경찰, 도로교통법 위반 등 혐의로 운전자 입건

    사고 당시 모습. 독자 제공사고 당시 모습. 독자 제공
    무면허에 만취 상태로 차를 몰다 할머니를 쳐 다치게 한 70대 남성이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사고 당시 차에 깔렸던 할머니는 이를 목격한 시민들의 도움으로 구조될 수 있었다.
     
    제주 서귀포경찰서는 무면허‧음주 상태로 차를 몰다 할머니를 쳐 다치게 한 혐의(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과 도로교통법 위반)로 A(72)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A씨는 지난 24일 오후 4시 26분쯤 서귀포시 동홍동 한 골목길에서 혈중알코올농도 0.124%의 만취 상태로 마티즈 차량을 몰다 길을 걷고 있던 70대 B 할머니를 쳐 다치게 한 혐의다. 
     
    아울러 A씨는 과거 운전면허가 취소돼 면허가 없는 상태로 운전하다 사고를 냈다.


    사고 당시 B 할머니는 차 오른쪽 앞바퀴 밑에 상체가 깔렸다. 인근 가게 등에 있던 시민들은 B 할머니의 비명과 함께 담벼락 무너지는 소리를 듣고 사고 현장으로 달려가 구조했다.
     
    학교 수업을 마치고 하교하던 학생들도 지나치지 않고 구조에 힘을 보탰다. 
     
    특히 이 과정에서 당황한 A씨가 다시 차 시동을 걸고 후진하려고 하자 시민들이 "차를 움직이지 말아라, 움직이면 사람이 더 다친다"고 소리치며 막아 더 큰 피해로 이어지지 않았다.
     
    구조된 B 할머니는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받고 있다.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