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울릉도 눈 축제' 내년 2월 나리분지서 열린다



포항

    '울릉도 눈 축제' 내년 2월 나리분지서 열린다

    울릉도 설경. 울릉군 제공울릉도 설경. 울릉군 제공
    경북 울릉군은 '가족·연인과 함께 즐기는 설(雪)렘 가득 울릉도 눈 체험'을 주제로 울릉도 눈 축제를 2023년 2월 3일부터 6일까지 울릉도 나리분지에서 개최한다.
     
    이번 눈 축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눈이 많이 내리는 울릉도에서 겨울철 여행 매니아들의 겨울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관내 각급 기관단체, 나리마을 주민들이 함께 축제를 만들어가는 형식의 행사로 진행할 계획이다.
     
    나리분지 특설무대에서 열리게 될 개막식·축하공연과 눈썰매, 눈박 터뜨리기 대회 및 울릉도 전통 겨울 눈 놀이로 알려진 대나무 스키, 설피 체험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울릉군 제공울릉군 제공
    특히, 야영장주변에서 개최 예정인 관광객 및 관내 각급 기관단체가 참여하는 눈 조각 경연대회, 해설사와 함께하는 신령수 눈길 트래킹, 크로스 컨트리 스키, 우산고로쇠 시음회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남한권 울릉군수는 "이번 2023년 울릉도 눈 축제 행사를 경험 삼아 향후 우리나라 겨울 대표 축제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에 노력과 철저한 준비를 통해 사계절 관광이 가능해진 울릉도가 되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