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공정거래 자율준수 평가서 '우수 등급'
인천항만공사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2022년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등급평가에서
우수 등급인 AA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습니다.
자율준수 프로그램은 공정거래 관련 법규준수를 목표로 기업마다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내부 준법시스템으로, 공정거래위원회는 매년 평가와 함께 등급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인천항만공사는 내부 통제 권한을 가진 감사실을 주관 부서로 지정해 자율준수 프로그램 규정을 마련하고, 임직원 교육 등을 진행해왔습니다.
인천경제청, 청라 영상문화복합단지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청라국제도시 영상·문화 복합단지 사업과 관련해 더이앤엠 컨소시엄을 우선협상자대상자로 선정한다고 밝혔습니다.
더이앤엠 컨소시엄은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사업제안서 평가위원회 심의에서 다른 2개 컨소시엄보다 높은 점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청라 영상·문화 복합단지 사업은 인천 청라동 18만 8천여 제곱미터 면적에 실내외 스튜디오 등 영상 제작 인프라와 관광문화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입니다.
주차장 3층서 음주운전…차량 추락해 60대 부상
60대 남성이 술에 취해 주차장 건물 3층에서 승용차를 몰다가 난간을 들이받고 1층으로 추락해 다쳤습니다.
인천 부평경찰서에 따르면 어젯밤 10시 40분쯤 인천시 부평구 한 골프연습장 주차장 건물 3층에서 60대 A씨가 몰던 승용차가 난간을 들이받은 뒤 1층으로 추락했습니다.
이 사고로 A씨는 손 부위를 다쳤으며, 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인 0.08 퍼센트 이상이었던 것으로 파악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