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는 2023 강릉 세계합창대회의 글로벌 홍보를 위해 유명 아카펠라그룹 메이트리 출연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를 통해 배포했다. 강릉시 제공세계인의 합창 축제인 '2023 강릉 세계합창대회'의 공식 주제곡을 커버한 아카펠라그룹 '메이트리(MayTree)'의 영상이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
강릉시는 오는 7월 3일부터 13일까지 열리는 세계합창대회의 글로벌 홍보를 위해 유명 아카펠라그룹 메이트리 출연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를 통해 배포했다.
이번 영상은 경포 저류지, 오죽헌, 중앙시장, 주문진 등대마을 등 강릉의 유명 관광지를 배경으로 제작해 화려한 색감의 영상미와 아름다운 풍경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강릉시는 2023 강릉 세계합창대회의 글로벌 홍보를 위해 유명 아카펠라그룹 메이트리 출연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를 통해 배포했다. 강릉시 제공아카펠라그룹 메이트리는 지난 2014년 라트비아 리가에서 열린 제8회 세계합창대회에서 팝 부문과 재즈 부문 금메달 2관왕을 차지한 그룹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메이트리 영상 외에도 포털과 유튜브에서 다양한 대회 홍보 콘텐츠를 만나 볼 수 있다"며 "제12회 강릉 세계합창대회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23 강릉 세계합창대회는 대회 개‧폐회식, 경연대회, 국가 퍼레이드, 우정콘서트, K-Pop 콘서트, 축하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릉시는 2023 강릉 세계합창대회의 글로벌 홍보를 위해 유명 아카펠라그룹 메이트리 출연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를 통해 배포했다. 강릉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