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주낙영 경주시장, 설 연휴 현업기관 찾아 격려



포항

    주낙영 경주시장, 설 연휴 현업기관 찾아 격려

    소방서, 경찰서, 환경복지회관 등 방문해 위문품 전달

    주낙영 시장과 김석기 국회의원, 이철우 시의회의장이 경주소방서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시 제공주낙영 시장과 김석기 국회의원, 이철우 시의회의장이 경주소방서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시 제공
    경북 경주시는 주낙영 시장이 설 연휴를 맞아 시민들을 위해 헌신하는 지역 내 현업기관을 방문해 근무자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주낙영 시장은 시청 종합상황실 방문을 시작으로 경주소방서, 환경복지회관, 경주경찰서, 개인택시 모범운전자회, 시외버스터미널, 육군7516 부대 등을 차례로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근무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방문에는 김석기 국회의원과 이철우 시의회 의장이 함께 했다.
       
    경주시 종합상황실을 찾은 주 시장은 근무자들에게 "연휴기간 동안 시민과 관광객들이 불편함 없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상황 근무에 철저를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주낙영 시장이 경주경찰서를 방문해 무전으로 근무자에게 격려 인사를 하고 있다. 경주시 제공 주낙영 시장이 경주경찰서를 방문해 무전으로 근무자에게 격려 인사를 하고 있다. 경주시 제공 
    이어 시민들의 안전과 지역 치안을 위해 밤낮으로 수고하는 소방서와 경찰서를 찾아 "시민 모두의 안전을 위해 연휴기간에도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 주시는 근무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노고를 격려했다.
       
    또 환경복지회관, 개인택시 모범운전자회, 시외버스터미널을 방문해 연휴기간 쾌적한 환경 조성과 귀성객 수송에 애쓰는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육군7516 부대에서는 "명절에도 고향에 가지 못하고 국가와 가족을 지키는 장병들 덕에 시민들은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다"며 "국토방위는 물론 각종 재난 시 대민지원에 앞장서는 여러분들에게 고마움을 표한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