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구례군 '300리 벚꽃과 함께하는 맛 체험 한마당' 운영



전남

    구례군 '300리 벚꽃과 함께하는 맛 체험 한마당' 운영

    '구례300리 벚꽃축제와 함께하는 삼대삼미 구례 맛 체험 한마당' 리플렛. 구례군 제공'구례300리 벚꽃축제와 함께하는 삼대삼미 구례 맛 체험 한마당' 리플렛. 구례군 제공
    전남 구례군은 '구례300리 벚꽃축제와 함께하는 삼대삼미 구례 맛 체험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삼대삼미 주민협의체가 주관하고 구례군과 구례읍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다음달 1~2일까지 서시천 주무대 뒤쪽 체험존에서 이뤄진다.
     
    삼대삼미 주민협의체는 축제기간 체험 프로그램을 직접 운영하며 구례 군민과 축제를 방문한 관광객의 참여를 적극 유도할 방침이다.
     
    구례 5일 시장에서 직접 구매한 구례 특산물을 이용해 관광객이 직접 비벼보고 맛볼 수 있는 비빔밥 체험과 구례군의 쌀로 직접 만드는 전통주 만들기 체험, 벚꽃축제 기간 벚꽃 꽃잎을 이용한 벚꽃 압화 체험 등이 마련된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지역 축제와 연계한 체험 프로그램을 다양화 하고 지속적으로 운영해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구례를 방문한 방문객들에게 구례의 맛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