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문화 일반

    '군인' BTS 제이홉 "잘 수료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 위버스 캡처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 위버스 캡처현재 군 복무 중인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신병교육을 마쳤다.

    제이홉은 24일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군복 입은 사진 두 장과 짧은 글을 남겼다. 제이홉은 "아미 여러분!!! 잘 수료했습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편지, 응원 정말 큰 도움이 되어 열심히 훈련받을 수 있었습니다!!!"라고 썼다.

    이어 "앞으로 남은 군 복무도 열심히 생활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사랑합니다!!"라며 방탄소년단과 팬덤 아미(ARMY)의 상징색인 보라색 하트를 붙였다, 그러면서 "핸드폰이 신기합니다… 하하하하"라고 마무리했다.

    앞서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신병교육 수료식 관련해서도 당부드린다.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주시기 바라며, 제이홉을 향한 배웅과 격려는 마음으로만 함께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23일 밝혔다.

    제이홉이 경례하고 있다. 위버스 캡처제이홉이 경례하고 있다. 위버스 캡처또한 "신병교육 종료 및 자대 배치 이후에도 편지, 선물 등의 우편 배송은 자제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 팬 여러분의 편지, 선물이 한꺼번에 집중적으로 전달될 경우 보관이 어렵고, 분실의 위험이 있어 편지, 선물 등의 우편 배송은 자제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라며 "제이홉이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 당사도 지속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강조했다.

    제이홉은 지난달 18일 오후 강원도 원주시 육군34사단 신병교육대대로 입소했다. 제이홉의 입소 당시 RM, 진, 슈가, 지민, 뷔, 정국까지 멤버 7인 전원이 배웅하러 와 훈훈함을 자아냈다. 군 복무 중인 진은 휴가를 내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