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DP 디자인개발 지원사업 성과전시회. 대전디자인진흥원 제공대전디자인진흥원(권득용 원장, DIDP)은 오는 29일까지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 대전홍보관에서 'DIDP 디자인개발 지원사업 성과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지역 산업의 디자인역량 홍보와 디자인인식제고 확산을 위해 진행되는 팝업 전시로 DIDP에서 추진 중인 '강소기업성장디자인지원사업', '디자인사업화기반구축사업', '시군구지역연고산업육성사업(늘굿 한방대전 브랜드 성과 전시)' 등 각 사업 영역별 디자인개발 우수성과를 공유하고 참여기업 홍보 및 비즈니스 네트워크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1일 개최된 전시회 오픈식에는 권득용 원장을 비롯해 정태희 대전상공회의소 회장, 윤성국 대전관광공사 사장, 윤석희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 대표이사, 윤인중 ㈜중앙백신연구소 대표이사 등 공공기관, 지역기업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했다.
대전디자인진흥원 권득용 원장은 "이번 전시회로 인해 지역기업의 디자인역량을 널리 알리고 글로벌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디자인이 곧 산업의 경쟁력'이라는 디자인 중요성을 인식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DIDP는 디자인을 통한 미래 가치 창출의 지평을 열며 지역 산업과 지속가능한 도시 발전을 견인하는 디자인 특화 기관으로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