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세이노의 가르침' 15주 연속 1위…가장 많이 팔렸다

책/학술

    '세이노의 가르침' 15주 연속 1위…가장 많이 팔렸다

    CBS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한 세이노. CBS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한 세이노. 자기계발서 '세이노의 가르침'이 베스트셀러 15주 연속 1위를 지키며 서점가에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맨주먹으로 천억 원대의 자산을 이룬 세이노가 2000년부터 쓴 글을 엮어낸 이 책은 성공을 위한 삶의 태도, 부자가 되기 위한 방법, 사회 구조적 문제 등에 대해 직설화법으로 쓴 글로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9일 교보문고 6월 첫째 주 베스트셀러 순위에 따르면 '세이노의 가르침'은 돈 버는 방법으로 유명한 인기 유튜버 자청의 '역행자 확장판'을 2위에 묶어둔 채 15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세이노의 가르침은' 무료배포 PDF 버전이 있지만 책으로 읽기를 원하는 독자들에게는 일반 서적의 절반 가격 수준으로 제공해 접근성이 좋은 편이다.

    예스24 올해 상반기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데 이어 교보문고 상반기 베스트셀러에도 이름을 올릴 전망이다.

    일본 만화 '최애의 아이 10'이 3위를 지킨 가운데 '시장학 개론'과 '흔한남매 13'이 나란히 4~5위를 차지했다.

    오랜 만에 인문 도서가 상위권에 올랐다.

    로랑스 드빌레르의 '모든 삶은 흐른다'가 6위, 요한 하리의 '도둑맞은 집중력'이 4계단 올라선 7위에, '유현준의 인문 건축 기행'이 16계단 상승하며 10위를 차지했다. '도파민네이션'도 8계단 뛴 12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베스트셀러 도서들은 40대 독자층의 구매비중이 높아지는 가운데, 인문서는 30대 비중이 좀 더 높게 나타났다.

    ▶교보문고 6월 1주차 베스트셀러 순위(5월 31일~6월6일 판매 기준)
    1. 세이노의 가르침(세이노/데이원)
    2. 역행자(자청/웅진지식하우스)
    3. 최애의 아이 10(아카사카 아카/대원씨아이)
    4. 사장학개론(김승호/스노우폭스북스)
    5. 흔한남매 13(흔한남매/미래엔아이세움)
    6. 모든 삶은 흐른다(로랑스 드빌레르/피카)
    7. 도둑맞은 집중력(요한 하리/어크로스)
    8. 메리골드 마음 세탁소(윤정은/북로망스)
    9. 원피스 105: 루피의 꿈(오다 에이이치로/대원씨아이)
    10. 유현준의 인문 건축 기행(유현준/을유문화사)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