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크로스·알에이치코리아 제공 요한 하리의 '도둑맞은 집중력'이 30대 여성 독자들의 판매량에 힘입어 종합 베스트셀러 3위에 올랐다.
교보문고가 23일 집계한 6월 3주차 베스트셀러 순위에 따르면 '도둑맞은 집중력'은 지난주보다 2계단 오른 3위를 차지 했다. 지난 4월 출간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자기계발서의 인기가 여잔한 가운데 유정은의 판타지 힐링소설 '메리골드 마음 세탁소'도 6위에 오르며 지난주보다 상승했다.
'세이노의 가르침'과 '역행자'가 나란히 1·2위 자리를 유지하며 자기계발서는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10위 안에 4권이 포진했다.
유튜브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연예인들의 콘텐츠를 담은 책들도 주목을 받고 있다. 방송인 김나영의 '이꼬이에 놀러 오세요'가 지난주 요리 분야 1위까지 오르며 품절 현상을 보이기도 했다.
방송인 홍진경이 유튜브에서 인생책으로 꼽은 존 윌리엄스의 장편소설 '스토너'가 폭발적인 관심을 받아 소설 분야 11위에 진입하며 역주행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 교보문고 6월 3주차 베스트셀러 순위(6월14~20일 판매 기준) |
1. 세이노의 가르침(세이노/데이원) 2. 역행자(자청/웅진지식하우스) 3. 도둑맞은 집중력(요한 하리/어크로스) 4. 사장학개론(김승호/스노우폭스북스) 5. 모든 삶은 흐른다(로랑스 드빌레르/피카) 6. 메리골드 마음 세탁소(윤정은/북로망스) 7. 원씽(게리켈러/비즈니스북스) 8. 유현준의 인문 건축 기행(유현준/을유문화사) 9. 유연함의 힘(수잔 애쉬포드/상상스퀘어) 10. 흔한남매 13(흔한남매/미래엔아이세움)
|